제주 관광지 친구들과 가볼만한 김녕미로공원

2014. 10. 4. 14:49기타

반응형

김녕미로공원에 다녀와 봤습니다.

일전에 다녀온 곳이긴 한데 포스팅을 하지 않고 있었더군요.

김녕미로공원은 제주시 구좌읍 김녕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옆이 만장굴이라 만장굴 가는 길에 잠시 들려가면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친구들과 가기 좋은 제주 관광지 김녕미로공원은

말 그대로 미로 공원!

친구들과 가면 재밌는 이유는 서로 음료수 내기라도 하여

늦게 빠져 나온사람이 쏘는 재미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하면 재밌는 미로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저도 김녕미로공원에는 주위 지인들과 함께 갔지만

그냥 함께 길을 찾고 헤메었기 때문에

뭔가 했습니다.

처음엔 좀 길이 햇갈려 고생을 좀 했지만

금방 길을 찾고 탈출을 했습니다.

 

김녕미로 공원의 모습을 보면

여느 미로 공원과 마찬가지로 잘 다듬어진 나무로 길을 만들고

미로를 만들어 사람들을 ~ 즐겁게 해주는 제주도 관광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제주 관광지 중 미로공원은 몇군데가 되긴합니다.

TV에서 본것 처럼 광범위 하다고 생각하면

가시면 좀 후회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이즈 랜드나 김녕미로공원이나 그닥 큰편은 아니나

충분히 즐기기 좋은 관광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탈출하면 위로 올라 사진도 찍고

놀기도하고 ㅎㅎ

음료수도 한잔하고 김녕미로공원 입니다.

 

 

잘 다듬어진 나무가 위에서 보니

아름다운 길을 만들고 있는

김녕미로공원 입니다.

 

 

좋습니다.

김녕미로공원 잠깐 즐기기에 좋지

오랜시간을 잡고 일부러 굳이 만장굴도 안볼껀데 찾아가는 것은

약간 시간아까움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여럿 친구들과 왔다면 들려보시는 것 재미져요!

 

 

 

 

김녕미로공원을 탈출하는 곳에는

이런 종이 있습니다.

다들 한번씩 흔들어 보길래 저도 흔들어 봤어요 ㅋ

 

 

 

 

제가 서있는 자리가 바로 김녕미로공원

중간 정도 나왔다는 표식이기도 합니다.

재미지죠 여기까지 올라오는게 좀 힘듭니다.

나머지는 좀 껌~ ㅋㅋ

 

 

 

김녕미로공원 미로 중간중간

이런 글귀들이 있습니다.

이 것이 처음에는 큰 힌트가 아닌가 싶어 다 보고 있었는데...

나중에 탈출 후 사진을 보며 생각해보니

그냥 ... 있는 것 같았습니다 ㅜㅜ

 

 김녕미로 공원 입니다.

 김녕 미로공원의 시작부분 입니다.

길을 잘못들어 무작정 가다보니

입구로만 2번 다시 왔던 것 같아요 ㅋㅋ

 

 

김녕미로공원에 가는길 오른쪽엔 입구가 있고

정면의 계단은 성공하고 나오는 길이더군요!

 

 

중간에 커피나 쥬스 아이스크림을 파는 카페가 있는데

딱히 추천 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ㅎㅎ

 

 

작은 연못?가짜폭포?

그닥 왜만든지 모르겟어요 사실상 ㅎㅎ

 

 

 

김녕미로공원을 만든 사람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잘읽어보니 교수님이시더군요 ㅎㅎ

 

김녕미로공원 티켓팅 후 들어오면

고양이 놀이터가 있습니다.

정말 새끼고양이 어른고양이 할 것없이

고양이 천지 ㅋㅋ

귀염상들이 많이 있습니다.

 

 티켓팅을 할때 미로공원의 지도를 주기는 하지만

보고하다보면 더 헷갈릴때가 있습니다 ㅋㅋ

 

 

 

제주여행의 즐거움을 나누려면 힐링마초 블로그 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