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연일 비가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멋졌던 하늘이 기억나네요.

2014. 8. 19. 17:38기타

반응형

제주도의 멋진 하늘이 눈앞에 아른 거립니다.

날씨가 이렇게 궂은 날은 자꾸 사진을 보게 됩니다.

날이 좋았을때 찍어논 사진이라던지

풍경사진이라던지 여름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

덥기도 하지만 제주의 여름은 비와함께~ 라는 사실 ㅋㅋ

암만 성수기의 제주도라고 하지만 ~ 비맞고 여행다니시는

분들도 많다는 점~~~!!

놀다가놀다가 숙소 들어가면 으 찝찝 ㅋㅋ

그래도 뭐 제주도 까지 왔는데 비맞는게 대수겠어요 저는

비와도 그냥 바다 들어가서 스노쿨링하면서 놀기도 합니다.

그래도 요 몇일 계속 비가 오니 좋았던 날의 하늘이나 풍경이 급 땡겨 전에 찍어두었던 사진을 올렸어요!

그냥 쭉~ 감상 한번 하세요 ^^

 

 

 

 

 

 

 

 

 

 

 

어때요 괜찮죠 사진 ?! 하지만 이거 DSLR이런거 아니에요 ㅋㅋ 단순한 똑딱이

요즘 똑딱이 성능 좋네요 제주도의 풍경은 그냥 예술인 것 같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