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사계절 좋은 닭머르해안길

2019. 3. 22. 19:00기타

반응형

제주도 가볼만한곳

사계절 좋은곳 가을엔 특히 좋은곳

이라고 하면 닭머르해안길을 손에

꼽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공항에 떨어져 동쪽으로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처음으로

들려 봐야 할 곳이라 생각 합니다.




닭머르 해안길은 팔각정 옆의

바위부분이 닭머리 처럼 생겼다하여

붙여진 이름 같은데

뭐 붙이면 다 비슷해 보이는게 

자연 이겠지요 ㅋㅋ




가을은 아니지만 마르고 남아있는

억새는 또 멋진 풍경을 만들어줍니다.

동쪽으로 이동 중

제주의 북쪽에서 만날 수 있는

닭머르해안길



표지는 닭머르길이라고 되어 있네요.

해안선이 끝부분이라 아무래도

팔각정까지 이어지는 멋진

풍경이 아름답고 바다를 내려 볼 수 있어

좋은 장소 입니다.




사진 찍기도 좋고 뭔가 멋진

풍경을 누군가에게 보여주고 싶다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닭머르는

따신날 팔각정에서 잠시 

바닷바람을 쐬며 쉬어가는 것도

추천드리는 봐 입니다.




개인적으로 더욱 인생샷을 찍고 싶다면

구름좋은 날 찾으시라 말씀 드리고 싶네요

이 곳을 구경하고 근처에 좀 유명한

남생이라는 카페도 있으니 

들려보시거나 혹은 함덕으로 이동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닭머르 옆에 작은 

화산석으로 되어 있는

해안도 참 멋지게 생각합니다.

괜찮더라구요.



그리곤 대부분 이 베스트샷을

찍으러 이곳을 찾는다 생각합니다.

멋진 장소라고 생각하며

이런 장소는 외국에서도 찾기 힘들다는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