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맛집 한라산볶음밥 우도설빙면 여기지

2017. 7. 13. 08:00기타

반응형

제주도 우도에 간다면 꼭 들려야할 우도 맛집

한라산볶음밥 본식도 좋은 우도 설빙면

일단 모든 포스팅은 제 개인적인 입맛을 반영한 것이란 것 알아주세요 ^^




성산항에서 배를 타고 10~15분 정도 이동을 하시면 우도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우도 맛집 우도 설빙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적으로 우도 내에서 렌트를 해서 움직이시는 분들은 사람이 많은 시간은 피해 가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사람이 많을땐 많이 기달리셔야 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렌트시간만 갑니다.




그래서 맛있는 집인데도 늦었니 어쨌니 짜증나면서 맛도 없게 느껴지죠

그러느니 차라리 느긋하게 렌트 반납하고 버스타고 오셔요.




어떤 음식이고 조급하고 급한마음에 짜증이 섞여 먹으면 맛도 없고

즐기지도 못합니다.




우도 맛집 설빙면에 가면 나오는 간단한 찬들

본식이 정말 대단해요 다른 한라산 볶음밥에 비하면

혜자스러운 곳이니 ! 가격은 같아도 본식이 다르다 이것이 혁명!

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ㅋㅋ




제가 우도의 한라산 볶음밥 파는 곳을 거의다 가보긴 했습니다.

그런데 본식이 이정도 인 곳은 찾기 힘들더라구요 ^^




문어 오징어 딱새우 뿔소라 흑돼지

이런 음식이 바로 한라산 볶음밥을 먹기전에 먹는

우도 맛집의 느낌이죠^^





일단 맛나게 이녀석들 부터 먹어줍니다.

그러면서 매콤함과 불맛을 즐겨줍니다.




비쥬얼만 봐도 먹음직 하지요 ?!

제가 쓰는 음식점 글들은

제 입맛이 반영된 글입니다.





바쁘실땐 음식을 잘라주시지 않았었는데

이번에는 한적할때 지인들과 함께 찾아서 그런지 잘라주시더라구요

직원분들이 많이 늘었던데 이제 잘라주시나 ^^





아 요즘 성수기가 되면서 제주도 찾는 분들 많습니다.

글은 참고하시고 보시기에 본인에 입맛에 맞을것 같으면 찾으세요

이 집 음식맛은 매콤하고 불맛이 나며 해물볶음에 가까운 흑돼지해물볶음입니다.




그리고 나서 먹는 한라산볶음밥

이것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찾습니다.

남성분들 입맛에 맞지 않을 수 있어요




저는 남자랑도 여자랑도 갔는데 다 맛있다고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치즈랑 계란이 듬뿍 들어간 볶음밥이기에

안맞는 분들도 있을꺼에요.




죄송합니다 성수기 들면서

제 글의 인기가 높아진것이 사실

그래서 안좋은 소리도 많이 듣다보니

글에 제 개인적인 입맛이다.

이런 맛이니 안맞을것 같으면 가지마라

라는 말이 많네요...

하.... 이제 글도 눈치보고 써야한다는 사실이 슬프네요 욕먹기싫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