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니까 제주여행 따라비오름

2016. 11. 3. 08:00기타

반응형

가을이니까 갈만 한 곳

제주도 따라비오름

안녕하세요 마초에요^^

요즘 슬슬

카친분들이

많이들 찾아오시네요

제주에 ^^

몇분 우연히 만나 인사도 했고 ^^


오늘 하루 여행 중 첫번째 코스 따라비 오름입니다.

물론 먹방도 있지만

먹방은 영상으로 올릴께요~

그게 편해져서 ㅎㅎ



가을 억새가 좋은 따라비 오름입니다.




영상으로 보셔도 됩니다^^



따라비오름을 오르진 않았어요 ㅋ


저는 억새가 보고 싶었을뿐!!!




가을마다 찾는 곳이기도 하고 


이 곳 입구를 들어가면 따라비오름 정 입구에 가기 전까지


억새가 만발합니다.





못난 얼굴 한번 들이대 봅니다.


오늘 종일 혼자 이러고 놀았어요~ ㅋㅋ


모델이라도 있었으면 멋지게 찍어 줬을텐데 물론 블로그에 올리는 조건은!!

ㅋㅋ




따라비 오름 밑에 있는 억새들은 키가 좀 컷어요


제가 183인데 ^^


저보다 컷으니 ㅎㅎ


오름 주차장 건너편에 있는 억새들은 좀 낮아서


사진찍으시면 그쪽이 더 좋으실지도 ^^


목늘어난 셔츠에 바람막이 아무거나 집어 입고


그냥 생각없이 오늘 종일 돌아다녔던 것 같네요 ㅎㅎ










햇빛이 비추는 따라비오름의


억새는 정말 황금빛으로 아름다웠습니다.




예년 보다는 못해요~

아무래도 이번 태풍피해가 좀 컷나봐요

그래도 이정도 억새보기가 요즘은

태풍피해로 인해 많지가 못해요~




가을 억새를 보시러 제주를 찾는다면 


아름다운 하늘과 맞닿는


따라비오름 좋겠네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