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읍민속마을 인근 흑돼지 전문 모구리식당

2016. 10. 24. 22:36기타

반응형

모구리식당

이전에 간장황게장

판매 이벤트로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요

저는 지인이 온다면

항상 이곳에서 고기를 대접하곤 합니다.

고기 질도 좋고 맛도 ! 굿굿






모구리 야영장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위 동영상은 제가 직접 찍은 모구리식당 동영상 입니다 ^^





항정상 가브리살 오겹살 목살이 있는 흑돼지 모듬 800g짜리를 시켰어요 여러명이서 갔기에 거기에 흑돼지 김치찌개 추가하고 

공기밥 추가하니까 맛보기용 간장게장이 좀 나오는데 이게 참 장난 아니더군요 ^^



 




찬들도 깔끔하고 맛이 좋고 정갈하니 보기 좋은 곳이라 더욱 손님들 모셔가면 칭찬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단 칭찬하고 싶은 것은 질 좋은 고기가 숙성이 잘 되어 있으며 그 숙성기간이 지나기 전에 고기를 처분하는 방식으로 판매를하기때문에

질 좋지 못한 고기를 팔지 않는다는 것이 칭찬하고 싶은 부분 입니다.

저번에도 늦은시간 갔는데 남은 고기는 직원들과 함께 소비하시더구요 ㅎㅎ




흑돼지 기본 상이 펼쳐지면 이제 굽는 것만이 남은 상황!!


저 뚝배기에 있는 것은 국물아니고 찍어먹는 장이니까 그냥 숟가락으로 퍼드시면 많이 짭니다 ㅋㅋ


제 지인들은 다 강된장인지 알고 퍼먹었다가 당했어요 ㅎㅎ





흑돼지가 맛있게 익어가면 그 소리만으로도 군침이 뚝뚝 ㅎㅎ




거의 고기가 익었을 쯤 필살기를 씁니다.



마늘과 고사리를 얹어 고기 기름에 한번 구워주는 것!


고사리 구워서 고기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공깃밥을 시키면 조금 나오는 이 황게장이 정말 맛있습니다.


레몬향이 진하게 베여 전혀 비리지 않고 짜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





대하장이 없어지고 딱새우장이 나온것인가 이건 사람마다 조금씩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딱새우 특유에 비릿한 맛이 있는데 이게 비리게 다가올 수도 있고 


고소하게 다가올 수도 있다는거 저는 이거 3마리면 밥한공기 먹습니다 ㅋㅋ





그리고 안시켰으면 큰일 날 뻔 했던 흑돼지 김치찌개


와~ 이것만 먹으러도 올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ㅎ


정말 맛있었고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가 좋았습니다.




딱새우장 얹어서 한입!





황게장 살짜서 얹어 한입! ㅋㅋ





 



모구리 간장게장 새우장 택배 판매도 하니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