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대 마니카페 제주 날만 좋아봐~

2016. 7. 18. 12:45기타

반응형

날 좋다면 이만한 곳이 없는

힐링이 되는 곳

평대 마니카페 입니다.

얼마 전 다녀왔는데

ㅎㅎ

좋더라구요~

사람이 많아 그렇지

많아도 여유롭게 쉴 수 있던 곳?!





동쪽 평대리 해안도로에

위치한 마니카페입니다.

카페 마니





지나가다가 이 

빈백쇼파가 많은 곳이

바로 이 곳!

평대입니다.

여기가 빈백 깔아논 카페

 원조격이에요 ㅎ




날 괜찮은 날 

찾으면 편안히 누워서 

커피한잔하며

하늘 구경 바다구경

힐링 하는거죠!




사진 참 많이들 찍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저도 찍어봤습니다.




난 머리 감고 바로 나온거기에 ㅋㅋ

모퉁이스낵 사장인

친구는 ㅋㅋㅋ

내가 안티입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