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 맛집 모퉁이스낵 한잔이 즐겁다

2015. 10. 19. 10:38기타

반응형

맥주한잔 하기 좋은

성산일출봉 맛집

모퉁이스낵 입니다.

제가 성산일출봉 인근에 살때

한참 자주가던 한번튀긴 튀김이 맛있고

매콤한 떡볶이가 좋은 곳!

거기에 맥주까지~




제주도 여행을 하는 관광객이라면


저녁에 좋은 사람 혹은 혼자라도


한잔 하고 싶은 생각이 생기기 마련~


여기는 혼자와도 즐길 수 있는 모퉁이 스낵입니다.




모퉁이 스낵은


성산일출봉 주차장 바로 밑에 있어요




이 곳 성산일출봉 맛집 모퉁이스낵에서


즐길꺼리들이 많습니다.




매콤한 떡볶이에 파삭한 튀김~


기분좋은 먹거리에


맥주한잔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녁부터는


미러볼 조명 맞으며 ㅎㅎ음악감상을 하며


음악에 젖어 음식과 맥주를 할 수 있기도 하죠 ㅎㅎ




메뉴가 좀 있어요~


술 종류도 꽤나 있고요 ^^




완전 개방 오픈 주방에서


튀겨내는 맛있는 튀김입니다.





바삭을 넘어선 파삭~ ㅎㅎ


한번튀겨 맛난 튀김입니다.


수제 김말이는 말도 못하게 맛있음 ㅎㅎ




모퉁이 해물라면~


배고플때 요거 한그릇 호로록하고~


술을 한잔하면 속이 든든 하더군요 ㅎㅎ


성산 일출봉 맛집 인 만큼 맛이 대체로 좋습니다.




모든 메뉴는 면류 빼고는


다 포장이 되니


메장이 비좁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ㅎㅎ




모퉁이 스러운~


매콤한 떡볶이가 이집의


매력입니다.




새로운 술안주 ㅋㅋ


물만두!


물만두녀석 맥주에서 소주 넘어가니


좋은 안주가 되더군요 ^^




저흰 3명이서 아주 푸짐하게 시켰습니다.


제가 배고파 라면을 ㅎㅎ




라면 맛있쯤~


성산일출봉 맛집 모퉁이 라면~





김말이는 직접 말아서 튀긴다고 합니다.


정말 크고 통통합니다.


맛도 좋구용 ^^




제주도에서 보기 힘든 밀떡으로


만든 떡볶이는 쫄깃쫄깃하니


맛이 좋습니다.


육지에서야 흔하지만


제주도 밀떡볶이 먹기 힘들어요 ㅎㅎ





정말 미친듯이 다 먹어치웠네요 ㅋㅋ


성산일출봉 맛집 모퉁이 였습니다.


매콤한게 땡기세요?!


달려가세요!


모퉁이는 오후 부터 시작합니다.


새벽1시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