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우도 저녁 먹방

2015. 10. 17. 12:52기타

반응형

배고픈 하루였어요

배는 고픈데 먹을 것은 없고

아침 점심을 거르고

마초네 마감을 하고 오후 5시 반쯤

먹을 걸 찾아 나섰죠

관광지다 보니

저녁이 되면 대부분의 가게가 닫아요 ㅜㅜ



그래도 좀 늦은 시간까지하는

머하멘의 문어라면을 먹으러 갔지요



제 첫끼니 였습니다 ㅎㅎ

국물이 쌔고 해물맛이 느껴져 좋은

머하멘 문어라면

비양도 인근에 있어 뷰도 정말 좋아요 ^^



김치는 라면과 뗄 수 없겠지용



푸짐한 양에 2인분 시키면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가 있어요 ㅎㅎ



문어도 사사삭~

가위질 하여 먹어 줘야죠 ^^




제주도 우도의 머하멘에서


문어라면을 먹고


커피 한잔할까 하여 


머하멘에서 해안도로 타고 오른쪽으로


검멀레로 가다보면 있는


바다정원 이란 곳에 가게 되었어요






밤 10시까지 운영할때가 

많다고 하시더군요 ^^





인테리어도 좋고 가게도 이쁘고


정말 시간 잘 갑니다 ㅎㅎ




동생과 일 끝나고 만나서


오랜만에 밥먹고 커피한잔 하니 좋더군요





쌀쌀하지만 저는 아이스커피를 

겨울에도 즐기니 ㅎㅎ

동생은 라떼 저는 아메리카노

오랜만에 알차게 보낸 저녁시간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