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속 우도박물관 앞 코스모스와 해바라기밭

2015. 8. 15. 10:30기타

반응형

이 곳 우도박물관 바로 200미터

옆에 저희 마초네가 존재합니다 ㅋ

우도박물관이 다시 재개한다는

소리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우도에 관광버스가 하나 더 생겨버리고

그러다 보니 이제 다시 우도박물관

정류장이 생긴다고 합니다.

저에게는 득이 되는 소식이지요...ㅎㅎ

하지만 이전 운영당시에도 그다지 사람이 있지는 않았으니.. 큰 기대는 않해봅니다 ...




여름이니 해바라기가 유행인가봐요 ㅎㅎ


요즘 이 곳 우도 박물관 앞이 사진찍는 사람들로


다시금 조금 활발해 지고 있습니다.





우도 박물관 흠....


범선박물관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전에 세상에 이런일잉에 나왔던...




이 곳이 이제 다시 시작된다고


시작 되었나요?!


정확히는 모르겟네요 저도


이제 다시 시작한다고 하는 것만 알고 있기에...




7시 장사를 마치고


바로 옆이니 카메라 하나 쫄래쫄래 들고


사진촬영을 하러 갔습니다.





오른쪽은 코스모스 밭


왼쪽은 해바라기 밭


해바라기는 아직 작아요~


아니면 종이 작은건가


그래도 빽빽한 해바라기는 이쁩니다.





코스모스도 이쁘구요 ^^





그냥 사진을 보시면 


요즘 이 곳에서


왜 사진을 많이 찍는지 아실 것 입니다.





바로 이 코스모스와 해바라기 때문이죠 ㅎㅎ





한달 전인가 작년 사진을 보시고


저에게도 많은 관광객 분들이 


해바라기 밭이 어디냐고 물었쬬...


그땐 여기가 아니었고 다른 동네...


그리고 올해는 그 곳에 해바라기를 심지 않았죠






그런데 없다고 해도 사진봤다고 믿질 않으시니...


작년 사진과 글인데...





그래도 이제는 우도박물관 앞에


진짜 해바라기 밭이 생겼으니 ^^





제가 사진을 찍으러 갔을때도


몇 분들이 사진을 찍고 계셨어요





그나저나 해바라기 정말 이쁘네요 ^^


이쁜다고 꺽으시면 안되욧!


그냥 구경과 사진만 남기시면 좋겠어용




우도 박물관은

우도 하나로마트 바로 앞 혹은 우도면사무소 옆

혹은 우도 마초네에서 150미터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