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우도날씨는 꾸리?!

2015. 8. 12. 14:18기타

반응형

우도 날씨가 많이 꾸리꾸리 하네요

구름은 잔뜩 그래도 어제 밤처럼

비가 안와서 다행이네요...

오늘 관광객들은 시원하게 관광

하시겠어요 ^^

제주도에서 우도가 요즘 핫한 여행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옵니다.






근데 올해는 피서가 빨리 끝나나 봐요 ^^;






벌써 관광객이 많이 빠졌네요..


아무래도 이번 7~8월은 다사 다난했죠...






메르스~


그리고 태풍~






관광지인 제주도 우도 이지만


작년에 비해 많이 사랑을 덜 받은 것 같아요 ...






올해 장사를 시작한 저에게는 조금 타격이 ㅎㅎ





잘되면 잘되는 만큼 봉사도 

기부도 하고 싶은데 목구멍에 풀칠하기 아직은 바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