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얼마전 셀프웨딩이란 걸 알게 되었어요

2015. 5. 9. 08:39기타

반응형

셀프 웨딩 촬영을 저 말고도

여러사람이 촬영을 했지만~

지인이기에 가서 도와주며

사진도 찍고 ~ 뭔가 틀에 박힌

스튜디오 촬영과 달라서 더 

좋았던 제주 셀프웨딩 이었습니다.



지인의 지인이 제주도 셀프웨딩을 한다하여

따라가서 찍었습니다.



요즘은 스튜디오에 큰돈 들이지 않고

주위 사진좀 찍는 사람이 있거나 없다면

촬영기사만 불러서 직접 웨딩 촬영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어보니 제주도 셀프웨딩

메이크업이 10만원대로 저렴하며

웨딩드레스는 무료로 대여해 준다고 하여

사진찍을 사람만 있다면 엄청 저렴하게

웨딩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세화리에서도 셀프웨딩촬영을 좀 하고

지인들이 전부 사진찍는 분들이 많아서

이분들은 많은 찍사가 있던 셀프웨딩 촬영이었습니다.



세화 커피공작소 앞에서 찍는 사진도 이쁘고



또 더욱 다양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웨딩사진 촬영이 가능하여

좋은 것 같습니다.



엽기 표정을 지어도 재밌고



때론 분위기를 살려도 좋고!



비련의 주인공이 되어도 좋고!



해녀 박물관 앞에서 함껏 폼을 잡아봐도 좋고!



이런게 셀프웨딩사진의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그냥 미러리스로 찍은 사진들이라

웨딩사진으로 적합하진 않을 수 있지만 ㅎㅎ

많은 다른 좋은 카메라들이 있었으니까용 ㅎㅎ



제주도 커피박물관 바움에서도 컨셉을 잡아가며

한컷한컷!



촬영이 한타임 끝날 때마다 메이크업 손질!



그리고 분위기 있게 한컷!



다양한 장소에서

재밌도 있고 자신만의 특이한 혹은 자신만의 틀에박히지않은

웨딩사진을 갖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이 날은 날이 좋지않아

막 밝게 나온건 아니지만

분위기는 있었어요 ㅎㅎ 재미도 있었고



자신만의 틀에박히지 않은 웨딩사진 ㅎㅎ



광치기해변으로 옮겨서 한 컷 더 찍고 마무리하려고 모였습니다.



다른 분들의 캠핑카가 있기에 여쭤보고~

캠핑카 앞에서 컨셉으로 웨딩사진도 찍고 ㅎㅎ



일출봉을 등지고 촬영도 해보고~



재미난 웨딩사진도 찍어보고!



멋진 사진도 찍어보고!



비가 좀 와서 힘들었을 수 있지만

좋은 추억과 자신만의 셀프웨딩사진이 탄생하여

좋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분들은 http://cafe.naver.com/wjeju 여기를 통해 상담을 하여

웨딩드레스 무료로 촬영을 하셨다고 했습니다.

메이크업 비용만 들이고 모든 웨딩사진을 끝내셨던!

아... 촬영에 협조하신 분들의 밥한끼 정도 ?!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