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야간에도 오픈하는 대형마트 제스코마트

2015. 3. 20. 08:33기타

반응형

제주도에 거주하는 제주도 여행을

즐기며 일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힐링마초

입니다.

야간 대형마트 습격사건이~ 아니라

야간 대형마트 식자재 사러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의 식자재 대형마트 중 하나인

제스코마트는 육지의 코스트#의 느낌을

약간 받는다고 해야할까....

약간입니다..... 



어둑한 어둠이 깔리고 식자재가 필요하단 걸 알게된 우리는 성산에서 ... 제주시까지 자정까지 하는 제스코마트를 향해 달리게 되었습니다.



이 것은 제주도 여행을 하는 단체나 가족단위 분들을 위한 팁!

제주도에도 대용량 식자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한참 중산간 번영로를 타고 달리고 있는데... 앞이 안보이는 안개..ㅜㅜ

밤 10시 반인데... 언제 가라고... 12시까지 하는데....



11시 15분 도착한 제스코 마트

제주도 여행을 하시는 단체 및 가족단위 분들은 한 곳에서 몇일씩 팬션잡고 머무시는 분들 기억해 두세요!

혹은 제주도로 이민 온지 얼마안되시는 분들... 모르신다면 기억해 두세요!



들어서서 카운터를 지나자마자 깔리는 다양한 식자재들...



대용량과 다양하고 같은 종류도 여러회사로 나뉘어지는 이런 센스있고 빅한 식자재들...



내가 제일 많이 찾는 코너...



외국 향식료가 많이 있습니다...

제가 자주 찾는 편인데 아직 구입은 않했습니다.

제가 사려는게 없어서 ㅜㅜ



고추장도 잼도 간장도 이것 저것 다양하게!



라면 과자 사탕 시리얼도 다양하게!



생필품도 다양하게~



다양한 소스 드레싱 단무지 등등등....

거의 모든 식자재를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활용품 코너에서 저는 득템을... 버너가 9800원이라니!

당장 샀습니다. 집에 가스렌지도 없어서 ...라면이라도 끓여 먹으려구요 ㅎㅎ



한쪽엔 각종 해산물 해물 등등 냉동으로 나오는 것들이 있어 다양한 식재료를 만날 수 있지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도 보이네요 ㅎㅎ


 

물론 내 장본 건아니고 친구따라왔지만 저도 버너 득템했으니 기분좋게 !!

성산으로 돌아가며 맥도날드 들려 햄버거~하나 먹고 돌아왔습니다.

제주도 여행 중 대용량이나 많은 사람이 해먹을 것이 필요할때 들리면 좋은

제스코 마트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