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봄이 오는 소리가 들려 휴애리

2015. 3. 19. 10:06기타

반응형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고 있는 것 같은

제주도 거주 중인 힐링마초 입니다.

얼마 전 휴애리에 다녀왔습니다.

예능프로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더욱 유명해진

휴애리~ 가보면 정말 가족단위 여행이

많고 아이들 있는 집은 여행왔을때

대부분 들려보시는 것 같네요.



제주도 여행지 휴애리 입니다.

얼마 전 다녀온 이 곳은 만연한 봄!



입구에는 정낭과 전주석에 대한 설명이

제주도 옛 집의 대문은 이렇다는!



관람로가 아이들과 함께한 부모님들을 위한 유모차 코스도 있고 돌계단도 있고!

잘 되어 있었습니다 ^^



돌계단을 오르다보니 첫 번째 봄이 찾아왔습니다.



바위 사이에 펴있는 진달래~

봄이구나!



평평한 유모차길에 쌓여있는 항아리들은 꾸며지지 않은 꾸밈 같은 느낌~ 비춰는 햇살도 봄이구나 싶습니다.



제주도 여행 휴애리에 있는 돌하르방...

나랑 쌍둥이 인줄 ㅋㅋ



휴애리 숲터널 그냥 양쪽으로 나무들이 줄지어 서있는 곳이지만 산림욕 하는 기분 봄이구나~



휴애리 동물친구들~ 염소~ 음메에에에에에



포니포니~ 조랑말 이뻐~



흑돼지의 새끼는 정말 깜찍... 가까이 가니 엄마쪽으로 도망 ㅎㅎ



두번째 봄소리 천리향!

수국도 아닌것이 이쁘게 뭉쳐서 펴있고 냄새는 빨래할때 쓰는 피죤?샤프란? 그런 냄새

좋다좋아!



매화길!

봄이 제대로 찾아온 세번째 봄



매화도 종류가 많은가 봅니다...

여러 종류의 매화를 한 곳에서 보았습니다.



약간 핑크빛 도는 녀석이 저는 제일 좋았지만



이쁘긴 이녀석이 참 이쁘네요 ㅎㅎ



이름은 모르지만 밭에 쫙 깔려 피기시작하는 이쁜녀석...

패랭이는 아니겠지만.... 뭔가 이쁩니다 보라빛 향연~

제주도 여행 휴애리에서 봄을 느꼈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식물이 있지만 사진이 더이상 안올라가네요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