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북촌 돌하르방 공원

2015. 3. 16. 09:22기타

반응형

제주도 여행 위해 많은 정보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 나누고자 시작한 블로거

성산에 정착 중인 힐링마초 입니다 ^^

여행을 좋아하고 아직도

제주도를 전부 알지 못하기에 저도

여행을 하고 많은 경험을 해보기 위해

제주도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지 북촌 돌하르방 공원이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2월 말까지 휴관이었는데 지금은 일부 오픈을 하여 완전히 끝나는 올해 말까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하여 다녀 왔습니다.



입구가 바꼈더군요 ㅎㅎ

그래도 돌하르방 공원이니까~ 하고 들어갔습니다.




산책과 셀카찍기 좋은 그리고 많은 돌하르방을 볼 수 있고 그 돌하르방의 의미를 알 수 있는 장소가 북촌돌하르방공원이 아닌가 싶습니다.



위엄있어보이는 돌하르방 어찌보면 천하대장군 지하여장군 대신 제주도에서는 돌하르방이 쓰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평화를 상징하는 돌하르방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닌가?! 이게 평화였나 ㅋㅋ

여러 종류의 돌하르방이 있고 설명도 곁들여져 있습니다.



길은 산책하기 좋은 정도

이쁜 길도 있고 그냥 길도 있고!



다니다보면 중간중간 목조를 이용한 캐릭터들도 눈에 들어옵니다.

철아~ 반가워~



사진에 담고자 했던 것이 이것이 아닌데 ㅎㅎ

실패!!!



여러분 사랑합니다~^^♥



북촌 돌하르방공원 숲속공방체험장에 있는 캐릭터 저는 이녀석에게 눈길이 계속갑니다...ㅋ

귀요미~



북촌 돌하르방공원에는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는 거~ ㅋㅋ



공방 벽면에는 사진찍기 알맞은 장소가 있어요!



어린왕자~ 어쭈 손안빼냥?! ㅋㅋ



아직 공사중이라 코스가 좀 짧아졌지만 구경을 잘 마치고 점심 먹으러 출발 하였습니다.

북촌 돌하르방 공원은 북촌에 위치해 있으며 함덕에서 멀지 않아 서우봉 해변에 온 김에 들려보기 좋은 장소 입니다. 아이들과 연인과 친구와 오셨다면 들려 많은 종류의 캐릭터와 돌하르방과 함께 사진을 남기는 것 제주 스럽지 않을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