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제주도 여행 카페 투어!

2015. 3. 7. 09:29기타

반응형

제주도 성산에 거주하고 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어제 카친분 중 한분이 모퉁이 스낵에

오셨다고 하던데....

제가 오랜만에 게임한다고 정신팔려서

못들었나 봐요 ㅜㅜ

죄송합니다 모퉁이 친구가 말해 주더라고요

못 들었냐? 하길래 뭐?하니까 못들었구만

하면서 말해주더군요... 맞습니다.

노란머리에 덩치가 접니다 ㅎㅎ



제주도 여행 중 요즘에는 매화가 많이 펴 있는 계절 입니다.

서귀포 예비군 훈련장에서 예비군을 받고 나오는 길에 매화가 많이 펴 있길래 찍어 봤어요 ㅋㅋㅋ



제주도 여행지 중에는 매화가 꽤나 많은 곳이 휴애리라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나온 곳이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저도 조만간 찍으러 가야겠다는 ㅎㅎ



그리고 성산에 돌아오는 길 커피 박물관에 들려 커피한잔해야지 하고 들렸습니다.

제주도 여행 중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더군요 초창기에비해 사람이 꽤나 많아졌어요...



갔더니 새로들어온 작품이 있다하였습니다.

지금은 구할래야 구할 수도 없는 엄청난 고가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엘살바도르~ 한잔!

역시 핸드드립의 진한 풍미가 좋습니다 ^^



커피한잔 하고 다시 집으로 고고싱!

집에 들렸다가 날씨가 꾸물꾸물하여 어디갈까 하다가 지인들과 월정리로 향했습니다.



제주도 여행 중 찾아볼 수 있는 월정리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해변 1위로 작년인가 제작년에 뽑혔지용 ㅎㅎ

그 중 로와라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월정리로와~



앞에가 전부 인 줄 알았는데 뒤에도 뭐가 있더군요 ㅎ



전! 핫초코!



월정리 로와~는 플레이팅도 이쁘게 잘 해서 주시더라구요 케익에 ㅎㅎ



뒷 편에 저 온실 마음에 들지만 이 날 추웠기에 그냥 안에서 마시는 걸로! ㅋㅋ

좌측 키다리 의자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바닷가 노천 의자도 월정리는 유명하지만 이런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



뒷편에 별체가 있어 이 곳에서도 차를 마실 수 있더라구요!



원래 로와는 여름에 2층 테라스에 누워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한잔 할 수 있어 더욱 좋은데 지금 좀 쌀쌀한 계절에도 손님많고 좋더군요 로와는 그냥 지나가다보면 눈에 띄어요 통유리 건물이니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