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5. 2. 19. 09:07기타

반응형

성산에 거주 중인 힐링마초

카친 블친 님들에게 새해 인사 올립니다.

제주에 온지 벌써 1년이 넘어섰네요.

많은 일들이 있었고 그로 인해

강해졌고 먹고 살기 힘들지만 열심히

짬나는 데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내가 맛있어서 쓴 맛집도 맛없다고

짜증내는 댓글 달리기도하고~

이건 제 개인 블로그인데 ㅎㅎ

내가 좋다는 곳도 별로라고 달리기도하고~ 인건 제 개인 블로그인데 ㅎㅎ


앞으로도 욕을 먹던 뭘 하던 소신 껏 제 느낌데로 글을 써 가겠습니다.

카친 블친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2015년 되셨으면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