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쪽 오름과 유채꽃 즐겁다.

2015. 1. 15. 16:56기타

반응형

제주 성산에 터잡고 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오늘은 성산 게스트하우스 시드 누나 형과

함께 동검은이 오름을 올랐습니다.

밥을 뽀지게 먹고 올라가서 그런가 배가 다

꺼질 정도로 빡신 초입때문인지 

내려오니 출출 ㅋㅋㅋ

출출했던 이유는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아실 수 있어요 ㅎㅎ



성산 게스트하우스 시드 누나 형과 함께한 동검은이 등반 오랜만에 산행에 힘들었지만 재밌었습니다.

시원하고 탁트인 경치가 너무나 좋았다고나 할까?! 



동검은이 오름의 초입은 이정도?!

동검은이 오름을 자주 포스팅해서 그런지 다들 아실 듯 하지만 ㅎㅎㅎ



진짜 점프 안뛰기로 유명한데ㅎㅎ

동검은이 오름 꼭대기에서 점프를 했습니다 대자로! ㅋㅋ

뱃속이 금방 텅 비겠지용 등산에 점프샷 까지~



그리고 내려와 돌아오는 길 용눈이 오름 방향으로 나오고 있는데 정말 좋은 유채꽃 밭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벌써 꽤나 많이 졌더군요 그래도 아름다운 유채꽃 밭이 형성되어 있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성산과 달리 공짜라는 사실! ㅋㅋㅋㅋ 그냥 무밭에 막 펴있는 유채 입니다 ㅋ



유채꽃 밭과 뒤로 보이는 낮은 오름 그리고 그 앞의 한그루 나무가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나무에 있는 이 것은 무었일까요~

솔방울인 줄 알았는데 씨 같기도 하고 ㅎㅎ

뭘까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