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or 3박4일 제주도 여행 코스 짜보기

2015. 1. 11. 18:09기타

반응형

제주도 성산에 거주하고 있는 제주거지

힐링마초 입니다 ㅋㅋ

제주거지래요... 맨날 슬리퍼 신고 다닌다고

재밌는 별명을 얻어서 좋네요

거지라고 해도 ㅎㅎ

제주도 여행오시는 분들이 코스짜는

이야기를 많이하시는데 제가 도움이

되는 방법은 이렇게 코스를 만들어

조금씩 포스팅하는 길 밖에 없는듯 합니다.

성산에 거주하지만 여행을 다니고 있구요

그게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하네요^^

저는 보통 평상시에는 성산에 있는 게스트하우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놀구 있어요 ~ ㅎㅎㅎ

특히 산티아고 게스트하우스에 보통 있고 락게스트하우스 시드게스트하우스를 위주로 많이 다닙니다.



제주도 2박3일 or 3박4일 코스를 짜봤습니다. 여기서 빼고 넣고는 자유~ 왜냐면 여러분의 여행이니까요 ^^




함덕서우봉해변 입니다.

서우봉에서 보는 해변이 참 아름답죠잉~



월정리해변입니다.

해변 곁에 카페촌이 쫙~



비자림 입니다.

비가 부슬부슬 올때 가면 숲내음이 더 좋아요!



성산일출봉은 워낙 유명하지용~



이 사진은 우도 검멀레해안 입니다.



중문의 주상절리~



이호테우해변의 말모양 등대

뽀인트죠 ㅎㅎ


코스 중 없는 사진은 갔다는 왔는데 제가 예전에 한번 컴을 다 날린 적이 있어서....

사진이 없는 경우 입니다.

나중에 다녀와서 다시 추가~ 하겠어용!

즐거운 제주 여행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