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돈까스가게 (카친)

2015. 1. 8. 09:33기타

반응형

제주도 성산에 거주 중인

힐링마초 입니다.

요즘 카친 소개를 계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건은 제주도에 거주하며

여행자가 가볼만한 장사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 위주로 찾아가고 있습니다.

제가 그냥 돈받고 진행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신청자는 많으나

먼거리는 갈일 있지 않을때는 가기가

힘듭니다... 기름값이 ㅎㄷㄷ 좀 늦더라도 이해 부탁드려요~



오늘도 느닷없이 미리 예고 없이 카친님의 가게를 급습했습니다. 제가 갔을땐 아무도 없었는데.... 좀 지나니 손님이 들어오기 시작하고 바쁜 가게로 변신~



카친님 친구분과 같이 운영하시고 계신듯 했습니다.

바쁘셔서 후다닥 요금은 확실히~ 차대신 콜라로 받았어요 ㅎㅎ

잘생기셨죠~ 카친님 ㅋㅋ



제주도 표선면에 위치한 돈까스가게 가격도 적렴하고 혼자서도 먹을 수 있어 ~ 뚜벅이 여행자에게는 한끼 떼우기 좋은 곳 같습니다.



표선해수욕장을 가다보면 마을과 해수욕장 두갈래 길이 나오는데 마을로 빠지면 표선 하나로마트가 있어요 바로 고 근처에 자리 잡고 있는 제주도 돈까스가게 입니다.

돈까스가게가 이름이다보니 뭐 파는지 누구나 알고 있다는 ㅎㅎ



전 카래돈까스~



같이간 동생은 일반 돈까스 정식~



제주도 표선 돈까스가게  일단 카친님이 잘생겼음! ㅋㅋ

부럽음 ....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