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제주 허브동산에 다녀왔어요

2015. 1. 7. 08:59기타

반응형

제주 성산에 자리잡고 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이번에 부모님이 여행오셔서

2박3일 함께 여행을 했어요

날씨가 좋지 못해 많이 다니진

못했지만 제주허브동산은 

부모님이 굉장히 좋아하시더군요.

부모님이 식물키우기를 좋아라

하시기도 하여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서귀포시 표선에 위치한 제주허브동산은 동쪽 여행 중 만날 수 있는 힐링이 느껴지는 곳 이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허브를 심어놓은 밭이 있는데 이 날은 눈이 많이 쌓여있었어요...



겨울에도 괜찮다 싶었는데 봄 가을에는 얼마나 이쁠까 하는 생각을하게 하는 곳 제주허브동산 입니다.



겨울 꽃 동백도 조경이 잘되어 있고



두툼한 손가락 한번 출연시켰습니다 ㅎㅎ



이쁘조잉~ ㅋㅋ



로즈마리 이야기라는 관에 가면 제주허브동산인 만큼 허브차 체험이 가능하고 안에서는 단어가 생각이 안나지만 증기를 이용한 하여간 피로회복에 좋은~ 체험이 가능합니다 ㅋㅋ



제주허브동산 내에 하우스에 들어가면 여러 종류의 허브가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 들어서자 공기가 다르다는 기분?! 들어서면 향긋한 허브내음과 풀내음이 쫙~ 느껴 집니다.

걷다보면 거름내도 좀 나고요 ㅋㅋ



이녀석이 제일 멋지고 신기했습니다. 저 붉은 부분이 꽃인 줄 알았는데... 잎사귀고 가운데 꽃술 같은 부분이 꽃이라고 합니다 ^^



눈으로 보는 구경은 후딱 끝냈는데 ~ 이제 몸을 풀어보자꾸나 하여 ~ 제주 허브공원의 황금족욕을 받으러 갔습니다.



체험하고 계시는 부모님 ㅋㅋ



직원이 설명을 해주며 뭔가를 첨가합니다.

부모님이 받고나서 정말 개운하고 시원하다 좋다 라는 말씀을 많이하심 마지막에 민트 들어갈때 온몸에 피로가 쫙 풀리는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작은 풍차도 있는 제주 허브동산

한겨울 날도 안좋고 어딜갈까 제주도 여행왔는데 어딜갈까 고민하던 차에 우연히 지인덕에 찾아본 허브동산은 만족도 100% 였습니다.



눈쌓인 길도 이쁘고~



조각상들도 사진찍기 좋고



제주 허브동산에서 힐링한번 해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