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자연이 좋은 코스

2014. 12. 18. 10:34기타

반응형

힐링마초 입니다^^

2박3일 제주도 여행 정말 뭘해야할지

걱정도 많고 생각도 많고 여행은 

가야하는데 뭘해야 될지 몰라

고민이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제가 제주도 전체를 아는 것은

아니지만 알고 있는 북동쪽을

가지고 2박3일 코스를 꾸려 봤습니다.

물론 제주도 지금 날씨는 ㅜㅜ

눈오고 바람불고 ~ 춥지만! 육지보다는 안춥다고 하네요 손님들은 ㅎㅎ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1코스 함덕 서우봉해변

함덕해변도 참이뻐요 서우봉 바로 앞에 둘레길도 있고

걷고 보고 즐기기 좋은 곳!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2. 월정리

바다가 이쁜데 그 앞에 카페촌이 형성되어 있어 차한잔 즐기며 사진찍기 좋고 사람들과 담소나누기 좋은 장소 여자가 뽑은 해변1위로 뽑혔다는 사실! 제주도에서요 ㅎㅎ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3. 비자림


비자나무가 즐비한 비자림은 산림욕에 좋고 맑은 공기가 참 좋습니다.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 비가 촉촉히 오는 날가면 더욱 숲내음이 찐하여 좋지만 ㅎㅎ 30~40분 코스로 산책하기 참 좋습니다.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4. 우도


우도는 많이들 알다싶이 자연보존이 그나마 많이 잘되고 있는 곳 날좋을때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보이고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곳 개인적으로는 유채꽃 만발한 4월이 좋습니다.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5. 용눈이오름


햇살이 비추는 용눈이 오름은 정말 아름다움 그자체 완만한 경사로 쉽게 오를 수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오름입니다. 오름은 억새가 있을때 오르면 좋지만 그 외에도 멋진 풍경들이 있으니까요 ^^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6. 섭지코지


올인하우스가 없어지면서 그닥 큰 의미가 없어진 섭지코지이지만 깍아지는 절벽과 만나는 바다 그리고 건축물의 신변 지니어스로체가 있는 곳. 근처에 아쿠아 플라넷도 있어요 ^^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7. 산굼부리


오름 하지만 개인사유지~ 입장료가 좀 있지만 참 좋은 곳 그만큼 관리를 하기때문에 많은 관광객이 오지만 이쁘게 유지 될 수 있는 그런 곳 입니다. 이곳도 억새가 참 좋지만 ~ 그냥도 아름다움이 넘치죠!





2박3일 재밌게 꾸며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맨위 지도에 보면 식당이름들! 개인적으로 지나가는 길목에 있는 것이니 맛도 괜츈하고 추천하고 싶은 곳들만 남겨놨으니 배고프면 찾아가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