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시청 여권사진 촬영 15분 정도 걸려요

2023. 11. 13. 12:53사진공장/스튜디오

반응형

대전 시청 길건너 편쪽에 위치한 사진공장입니다.
여권 사진 촬영은 10-15분 정도 걸립니다.
보정은 틀어진 것과 피부 정도로 진행 됩니다.
더 해드리고 싶어도 여권은 규정이 있어서
과도한 보정은 얼굴을 대면하지 않는 여권심사는 통과가 될지 몰라도 해외에 나가서 입국장에서 빠꾸를 당하는 경우가 있기에 최대한 안건드는 것이 좋지만 화장은 하기 때문에 그정도의 보정은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경은 흰색이여야 하므로 위사진은 그냥 참고 사진입니다.
대전 여권 사진 시청에서 가까운 사진공장에서 보정 인쇄하는 동안 원두커피도 한잔 내려 드시고 하다보면 금방 끝이 납니다.

- 여권사진 촬영 전 알아두셔야 할 점.
여권 규정상 정수리부터 턱까지의 길이
3.2-3.6cm로 정해져 있어 더 작게 해드리지 못합니다.
-
흰배경이라 흰 옷을 입고 촬영이 불가 합니다.
-
이마도 조금은 보여야 하며 눈쌉은 한쪽은 100프로 한쪽은 70프로 이상 보여야합니다.
-
귀는 안보여도 되는 것으로 바꼈는데 가끔 잘 모르는 담당자 분이 귀 안보인다고 빠꾸 시키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땐 말씀해주세요 바뀐 규정이라고 그래도 안되면 다시 찍어드리지만 귀찮으신경우 귀를 보이게 촬영하시면 됩니다.
-
안경은 눈을 가리면 안됩니다.
-
컬러랜즈나 무늬가 있는 랜즈 착용은 안됩니다.
-
머리카락이 볼이나 이목구비를 가려선 안됩니다.
-
과도한 보정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나중에 일반 증명사진 찍을때 오시면 그땐 원하는데로 보정을 다 할 수 있으니 여권은 참아 주세요ㅠㅠ

규정에 맞춰 해드려도 처음 여권을 찍는 분들은 블로그나 이런 곳애 있는 대처사진들을 보고 보정을 막 해도 되는지 아시는데 전혀… 실제론 그렇지 않습니다.

저희는 오해를 할까  촬영시 바로바로 모니터에 보이게끔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카메라어플이 대중화 되면서 본인을 왜곡하고 계신 경우가 많아 원본을 보지 않으시면 오해를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니터의 장점은 자신의 자세 및 표정등을 확인 가능하여 바로바로 수정을 하며 촬영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진공장은 반신 프로필 ( 강사, 트레이너, ceo, 개인소장용, 기념일) 등에 촬영을 많이 하시는 상품울 촬영합니다.

사진공장의 위치는 아래 지도 링크를 남겨 두겠습니다.
https://m.place.naver.com/place/1129004581/home?entry=pll

사진공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