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지코지는 언제나 바람이

2017. 2. 9. 19:49기타

반응형

제주도 사는

마초 입니다.

섭지코지는

언제나

바람이 

불어대는지

^^

제주도 여행 섭지코지 편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눈이 오네요 몇일 전 다녀온 섭지코지는 날씨는 화창했으나 바람이.... 태풍인건가?! 태풍인건가요~ 할정도로 휭휭


사진으로 보는 섭지코지는 바람이 느껴지진 않겠지만 ^^

바람이 엄청 강한 날이었습니다.



휘닉스 아일랜드를 통해 올라가는 섭지코지는

무료주차에 산책로도 이쁜 편입니다.



산책로를 걷다보면 슬쩍슬쩍 보이는 성산일출봉도 이쁘고 ^^



하늘까지 맞춰준다면 한몫하는 산책로 입니다^^

섭지코지의 단점을 말하자면 항상 바람이 꽤나 있고

중국인이 많다는 것 !! ㅎㅎ




그래도 섭지코지 최정상에 요즘은 유채를 심어놔

포토존으로 굉장히 잘 이용되고 있다는 사실! ㅎㅎ



좌 일출봉 우 등대

멋진 포토존이 연출되지요 ^^

이날 바람이 많이 불어 모자가 대여섯번 날아갔지만~

구름하나는 끝내주네요 ^^




언제나 느끼지만 요 라인이 섭지코지는 가장 이쁜 것 같아요

등대를 끼고 보는 모습



등대에 오르면 언제나 그렇듯 커플들이 셀카를 즐기고 있습니다....

섭지코지는 그렇습니다....

그래서 자주가지는 않아요 ㅎㅎㅎ



하지만 뷰도 좋고 사진 남기기도 좋은 코지 이기 때문에

여행지로는 추천하는 봐~~~ 입니다.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날씨를 보여주는 제주도 이기를 바랍니다.


이번주는 내내 날씨가 썩 좋지는 않을꺼라던데~

걱정입니다 ^^

제주도 섭지코지에서 마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