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기동백군락 현재 상황

2016. 11. 30. 14:20기타

반응형

제주도 여행 하면

이시기에는 슬슬 동백의 기운이^^

좀 더 있으면 한라산 눈꽃보러 가야겠지요~

위미리 애기동백군락 다녀왔습니다.



많이 피진 않았지만 꽤나 폈더라구요^^

여기가 애기동백 군락인데 건너편 아래로 내려가면

더 멋집 위밀리아힐이 있습니다.

2016년 11월 29일 다녀왔습니다.

12월 중순이면 만발하여 온통 핫핑크 빛으로 물들 것 같네요 ^^




그래도 지금도 꽤나 많이 폈어요 ^^


핫핑크가 묻어 있습니다 ㅎㅎ




지금부터 시작이니 다녀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위미리에는 동백꽃 스팟이 많네요


동백군락지, 애기동백군락지, 위밀리아힐 ㅎㅎ









이 곳을 거늘면 잠깐 이라도 핑크빛의 행복함이 묻어 납니다.


제가 간날도 이 곳에서 웨딩촬영하는 분들 있더라구요 ^^


행복해 보였습니다.



자 이제 동영상 타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