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 해담솔식당 흑돼지두부김치전골

2016. 10. 21. 18:10기타

반응형

저번에 흑돼지 먹었던 집인데

고기가 괜찮고 좋았어서

점심쯤 찾아가 

흑돼지 두부 김치전골도

먹어보았습니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인근

오조리 해안도로 빠지는 곳 쯤

있는 해담솔 식당입니다.



오겹살과 목살이 저번에 먹었을때

맛이가 좋던데요 ^^

오삼불고기 먹을까하다가

흑돼지 두부김치전골 먹어보고 싶어서

찌개가 땡겼던 ㅎㅎㅎ

주문해 봤습니다.




찬들도 깔끔하게 나오고

사장님이 직접 찬들을 만드시는 것 같더군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



이거 무우~ 아니고 콜라비더라구요

좋던데요 ? ^^





저 요즘 동영상 촬영에 빠져 있는거 아시죠? ㅋㅋㅋㅋ 백날 사진보고 글봐도 영상 한번 보는게 더 도움이 된다는 ㅋㅋㅋ

그렇게 느끼고 있어요 요즘은 ^^





김치전골엔 라면사리가 왜이리 어울릴까요 ~ 너무 좋아요!! 사리추가 해 먹고 또먹고 ㅋㅋ




밥은 비벼야 제맛이죠 ^^

김치전골에 들어가 있는 고기도 질이 좋았어요

뻑뻑하지 않아 좋더라구요.

밥 두공기 각 나오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