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제주도 흑돼지 음식점

2015. 11. 21. 15:23기타

반응형

저는 맛집 이라고 해봐야

제 입맛에 맞고

맛있으면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이기 때문에 

제가 맛집이라해도

아닌 분들도 있습니다.

그 점 양해바랍니다.




성산읍이지만 성읍민속마을

인근에 위치한 모구리식당입니다.


흑돼지 질도 좋지만

간장게장 또한 발군인 이곳



고기를 구워


먹고 공기밥을 시키면


맛보기로 나오는 간장게장이


예술인지라 추가해서 먹게 되는 곳.




모구리식당입니다.




흑돼지 생갈비가 예술인 이 곳


서귀포에 위치한 메추리식당 2호점 입니다.



이미 도민들은 많이 찾고 있는 집


오겹살도 좋지만




이 집 생갈비는 미치게 만듭니다.




생꼼장어도 주력으로 하시만

전 생꼼보다는 요 생갈비 ㅋㅋ




성산일출봉 인근에 위치한


청진동흑돼지 입니다.


두툼한 A금 등급의

흑돼지는

지방마저 쫄깃함이 예술입니다.



함께 나오는 장아찌는

추가시 비용이 나오지만

맛이 좋습니다.



열맞춰~ 구워 드시면 좋아요 ㅎㅎ




성산일출봉 인근에 위치한


성산흑돼지 두루치기 입니다.



삼합을 드시면

전복 오징어 흑돼지 두루치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밥은 아껴두세요

다 먹고 이모님 여기 밥볶아 주세요~ ㅋㅋ




제주도 중문 인근의

위생관리 쵝오인 맛있는 흑돼지 집 오르막가든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집은 가족단위가 가셔도 아주 좋습니다.



고기 질은 좋고

맛도 좋고 

놀이방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여도

편히 즐길 수 있습니다.



관광객보다는 도민이 많이 찾는 곳




우도에 생고기를 먹을 수 있는

흑돼지 전문점 돈채 입니다.



제주도 우도는 갈비집은 몇 곳있지만

대부분 팩으로 양념되어 들어오는 곳

이 곳은 김치도 직접 담구는 곳



정성과 괜찮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잘라진 단면만 봐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갈비살을 포떠 놓은 것이 보이죠

생갈비를 시켜 먹었습니다.



맛 괜찮습니다.

땅콩국수는 완전 별미 입니다.




협재 해변 인근에


위치해있는 더 꽃돈입니다.



맛은 있으나~

위생이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그냥 먹기 좋은 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