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2박3일코스 원한다면!

2015. 10. 5. 15:50기타

반응형

가을입니다.

 

제주도는 점점 바빠지는 계절

 

요즘 힘도 안나네요~

 

마초네는 잠정적 휴식기를 가지려 합니다.

 

우도 가게를 내놓고 가게에 방도 만들어 놨으니

 

주위에 연세로 그냥 카페같은 작은 가게 운영하시며

 

우도 생활하실 분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

 

다시금 농사+여행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어쨌든 가을 여행 3박4일 코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짠 가을 여행 코스이니...

참고만 하심이 좋을 듯 해요 ^^

 

 

 

첫날 가볍게 ~

월정리 들려 바다도 보고 즐기시고

 

 

 

용눈이 오름에서 가볍게 가을을 느끼세요

 

근처 지역 성산이나 구좌읍에서 하룻밤을 하시고

 

 

 

 

비자림에서 숲내음 가득 느끼시고~!

아 비자림 단풍은 11월이 되어야 보실 수 있어요 ㅎㅎ

 

 

 

 

섭지코지를 들려 넓은 자연과 코지를 느끼시고

 

 

 

제일 제가 추천하는 오름은 바로 요 동검은이오름

임팩트있게 힘들긴하지만 코스가 짧고

풍광이나 사진이 잘나와요 ㅎㅎ

 

 

그리고 좀 옆에 이재수의난을 촬영한

아부오름도 있습니다.

아부오름 말고 동검은이오름 바로 맞은편에는

백약이오름도 있어요

100가지 약초가 난다하여 백약이 오름이죠 ㅎㅎ

 

 

 

그리고 이제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해볼까요~

 

가는 중간 신천벽화마을에서 사진도 남겨보세요^^

 

불과 반년 전쯤인데 살이..워~ 지금도 뭐 ㅎㅎ

 

 

 

 

그리고 정방폭포~ 제주인의 슬픔이 있는 곳이지만

 

그만큼 웅장하고 멋진 곳입니다.

 

 

 

그리고 일몰 포인트

둘쨋날 서쪽에서 일몰을 즐기세요^^

 

수월봉이나

 

 

 

신창 풍차해안에서 일몰을 즐기시고

 

근처에서 숙박을 하시면 좋겠네요^^

 

여유가 되시면 애월까지 가셔서

 

밤에 선운정사를 들리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날 애월의

색감에 반하는 더럭분교가 있고

 

이곳은 주말이나 애들 학교 끝난 뒤

관람시간에 맞춰 가주세요

 

안그럼 쫒겨 날 수 있습니다.

 

 

야경이 아니어도 이쁜 이호테우 해변도 있구요

 

이호테우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워요~

 

제주시 동문시장 용두암 삼성혈들 갈곳들을 제주시에서 마무리하시고

 

가까운 공항으로 돌아가시는 코스 좋을 것 같네요^^

 

제가 말씀 드린 곳들을 참고하여

 

코스를 짜보는 것도 가을 여행으론 좋을 것 같아요^^

 

물론 가을은 올레코스를 걷는게 좋긴하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