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성산 고기국수 짱짱멘 가시아방

2015. 10. 4. 12:10기타

반응형

오랜만이네요 ^^

몸이 너무 좋지 않아

가게도 계속 쉬었네요...

이제 좀 추수리고 다시 글을 적어야겠어요 

요즘 병원가서 영양주사를 계속 맞았는데도

이놈의 몸은 왜이리 안좋은지 ㅎㅎ




땅콩이 익어가는 계절

가을입니다.

아침밤으로 우도는 쌀쌀하네요 ㅎㅎ



가게 마감을 하고 해가 질 쯤 병원도 가야하고

하여 본섬으로 떠났습니다.



하우목동항 일몰이 좋죠?! ㅎㅎ

우도 일몰입니다.



밤에 친구와 배가 고파서

이미 많이 유명해진

가시아방을 찾았습니다.

이 집 고기국수가 맛이 좋아요 ^^

TV에도 나와서 더 유명해 졌지요.

전 그 전부터 단골이었는데 사람많아지고 안가게 되더라구요

새벽2시 가까이 운영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가 시킨건 절친세트

성산 게스트하우스 운영하시는 형님이

바로 옆에 계셔서 계산을 딱!

해주셔서 더욱 맛나게 먹었습니다.

저것은 아강발 육지에서는 미니족이죠 ㅎㅎ

가볍게 소맥한잔 말아 먹었지용 ^^



국수 가격은 혼자오셔서 드시기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보통 두분이상은 세트를 많이 드시죠 ㅎ

저흰 절친메뉴

국수는 변경가능해요



가게가 작지만

뭔가 정감이 있습니다.



고기국수!

돔베고기가 올라가 있기에

돔베를 따로 먹지는 않아요 ㅎㅎ

보통 제주도 고기국수는 중면을 쓰는데

싫어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ㅎㅎ




돔배고기와 한입하면

구수하니 좋습니다.

입을 행궈줄 무우 초절임도 있고

무김치도 있고 ㅎㅎ

국물은 진하고 진득하니

입술에 윤활류가 되는 가시아방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