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친님이 운영하는 제주도 즐거운카라반

2015. 9. 13. 13:08기타

반응형

제주도민 카친분들도 많아

연락이 닿으면 가능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숙박,음식점,관광자원 등 다양한 분야를

운영하시는 카카오스토리 구독자분들이

계셔서 가끔 여유가 생겨 본섬에 나갈때

들려 인사드리고 소개를 위해 사진을 찍기도 합니다.




제주도 성산읍 온평리에 위치한

카친분이 운영하시는 숙박업소

즐거운카라반 입니다.

색이 너무 이쁘죠?! 제가 붉은 계열을 좋아해서 ㅎㅎ

사진도 잘나오고요 붉은 계열이 ㅎㅎ



카라반 안에 들어가 봤습니다.

가족들도 충분히 지낼 수 잇는 공간이 더군요



테이블과 쇼파도 있고~

너른 마당에서는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고



에어컨 TV 작은 주방까지 다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주방도 기본적인 것은 전부 구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화장실도 만들어져 있었지용 ~ 

작은 집한채가 그냥 있는 것과 같았습니다.



옷을 걸수 있는 장도 있구요 ^^



내부가 아주 넓은 건 아니지만

오목조목 이것저것 준비가 다 되어 있었습니다.



옆 카라반은 다르다 하여

구경해 봤어요 ^^

좀더 넓은 구조로 내부가 되어 있더군요

거울에 제가 출현되었군요 ㅋㅋ

화장실 옆 짜투리공간 아이들이

잠을 잘 잘것같은 이층침대도 있고




큰 침대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꼭 호텔이나 펜션아닌 카라반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동식이 아니다보니 거의 작은 원룸형태

카라반 앞에서 바베큐도 즐기고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카라반 앞 너른 마당에서 뛰어 놀기도하고

밤이 되면 선선한 바람에 

바베큐를 즐기기도 할 수 있는 그냥 힐링을 할만한

곳 즐거운 카라반 입니다.



2동이 있고 너른마당에 있어 

캠핑하는 분위기도

내부가 잘되어있어 편한 휴식도 취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사람 좋아하는 강아지들

ㅎㅎ



위치는 이렇게 되고



가격정보나 다른 정보들은

위 주소에서 확인 할 수 있네요 ^^

카친분이 운영하시는 즐거운 카라반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