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피서지 해변 해수욕장 하도해수욕장

2015. 8. 26. 10:30기타

반응형
작지만 괜츈한 곳 

그리고 지금은 많이 유명해진 곳

하도 해수욕장입니다.

우도를 나와 대전에 가기 전 저녁부터

다음날 저녁까지 해변가만 찾아 다녔어요

여름이니까요 ㅎㅎ

날씨가 좀 안도와 줬지만 소개합니다.



하도리에 있는 하도 해수욕장 입니다.

바로 뒤에는 철새도래지가 있습니다.




이 곳이 유명해진 것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삼둥이네가 


패들을 타고 낚시를 해서 였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하여 인기가 많이 올랐지요


하도 해수욕장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름이 되니 동네에서 나와서 이런거


부착하고 장사시작하지요


대부분 동네에서 하는 것이니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녀식당도 임시로 오픈해 있네요 해변에





하도는 큰 해변은 아니지만 


놀기 좋습니다.





동네 어르신들이 관리하는 화장실과 샤워실은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습니다.





저녁이었지만 아직 물놀이하는


가족들이 보이더군요 ^^





저는 담에 카약이나 한번 타러 나와야 겠어요 ^^





요 것이 좀 거시기 한데


해수욕 비지정 해변이라


수영 위험 안내판이 있는데 이 곳을 산업화 시킨다는게 좀 거시기 합니다 ㅎ





뭐 그리 깊지 않은 해변이라


위험한 일은 파도가 크지않으면 상관없지만


그래도 좀 그렇지요...


그냥 아이들 있는 가족단위 여행오신 분들이 놀기 좋은 곳입니다.





해안도로 안내판에서 현위치를


파악하고 다음 장소로 갈 생각을 했습니다.


다음은 월정리다 하고 갔지만 너무 어두워


사진은 포기하고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왔네요 ㅎㅎ





뒤쪽 철새도래지도 관리만 잘 되어있을때면


괜찮은 장소 입니다.





사진도 남기고 철새 구경도 운이 좋다면 가능한 곳





하도리 철새도래지에서 보는 관경 입니다.


저는 철새도래지는 오조리가 이쁜 것 같습니다.





뒤쪽 무료주차장 입니다.


태풍이 온다고 구름이 잔뜩 끼었지만 멋진 하늘 이었습니다.


해변을 여러군데 갔습니다.


날이 좋지 않았지만 어차피 물에 들어가니


사람들이 많은 곳도 있고


적은 곳도 밤에도 활발한 곳도 있더군요 ^^


올해 휴가가 끝났다면 참고 하여 내년에 즐기셔도 좋고


휴가가 아직이라면 혹은 여유가 되신다면 좋은 정보가 될 수도 있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