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 바뀐 제주도 성산 달래식당

2015. 7. 21. 12:22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링마초 입니다.

이전에도 소개했었지만 카친 겸

지금은 친한 이모! 제주도에선 삼촌!

집인 달래식당 다시한번 소개해 드릴려구요

이전 카친분들의 방문 후 쓴소리

제가 다 말씀드렸더니 고쳤더군요!




메뉴는 줄여나갈 예정~





마룻바닥을 다 없에고 테이블로 변경 했습니다.

성산 달래식당.





아이를 데리고 오는 손님들을 위한 아기의자도 준비가 되었습니다.





창밖으론 올레1코스가 보이구요 





요날 멜젓이 통통하니 밥도둑놈이 었습니다.





달래식당에 가면 나오는 딱새우장은 진즉 밥도둑 이었지용 ㅎㅎ





상차림이 되고





모듬조림이 나왔습니다.

모듬 조림이란?!

1인 15000원기준으로 3인이면 3가지 생선이 한번에 조려지는데

생선맛이 섞일 줄 알았는데 섞이지 않고 맛이 좋습니다.

2~3인 정도가 적당하고 푸짐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달래식당 인기메뉴 생선모듬구이

이전에 카친 님들 방문 후 댓글을 보니

너무 딱딱하다 하시는 분도 있고 맛있다는 분도 있고

그당시는 꾸덕하게 일부러 말려서 구워 드렸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이제는 말리지 않고 바로 사용하도록

 말씀드려 바꼈습니다. 저도 먹어보니 지금이 좋더라구요 ^^

비쥬얼도 좋고!!



갈치~



고등어~



옥돔!



3가지 생선을 한방에~

모듬조림 안에는 호박 감자 무우도 들어가 있어

아주 맛있게 밥 3공기는 먹을 듯 합니다 ㅋㅋ




생선구이도 빠지면 안되죠 생선구이는 2인기준이라면

밥 2공기 반은 먹을 듯 ㅋㅋ




전 조림의 감자가 왜이리 좋은지 ㅋㅋ

맛있어용 ㅎㅎ




그리고 신메뉴라고 꺼내 놓으신 한치물회냉면!

한치물회 달래식당 맛있어요 철에는 생물을 쓰시기에 철인 지금은

한치물회가 정말 맛있습니다.




미리 연락하고 주문하고 가시면 음식이 좀 빨리 준비 되겠지요 ^^?! ㅎㅎ

일단 불편하고 맛에대한 불평을 받아들이신 달래이모에게 브라보!

저도 장보러 나갈때 종종 들려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