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우도 마초네 바로 앞 거기가게

2015. 6. 9. 09:46기타

반응형

제주도에서 도민이 즐기는

착하디 착한 백반 즉 가정식백반

집이 몇개나 될까요~

특히 우도에서!!

제주도 우도의 가정식 백반집

거기가게 소개할께요 ^^

저희 우도 마초네 바로 앞에 있기도해요




제주도 우도 하늘에 날개가 떳던날 

찾았던 거기가게

저희 마초네 바로 앞에 있어 가끔 찾긴 하지만 ㅎㅎ


가게 이름이 거기가게 ㅎㅎ



그야말로 가정식 백반 집입니다.

제주도 우도에서 도민들이 찾는 착한 7천원짜리 백반집이죠

그날 그날 반찬은 바뀌어요 ㅎ



뭐 가정식백반 말로 표현해 뭐하겠습니까!

그냥 사진만 보셔도 아시죠 ?! ㅎㅎ



집밥처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제주도 우도 거기가게 에서도 느낄 수 있지요



단점이 있다면 도민들과 일하시는 분들이 몰려와

점심시간엔... 좀 힘드실 지도 ㅎㅎ

미리 전화해보고 가시는게 좋아요 반찬이 금새 떨어지거든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