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갔던 제주도 여행 갯무 구경 다시 가서 확인하고 왔습니다.

2015. 4. 18. 12:34기타

반응형

제주도 성산에 거주하는 힐링마초 입니다.

어제 올렸던 갯무 밭 다시 확인하고 왔습니다.

오늘 비가 또 오기 시작했네요...

주말 제주도 여행 하시는 분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갯무는 들꽃의 일종 길가에도 많이 피는 꽃인데요

이게 제주도의 봄에는 정말 무성하게 자라납니다.



이 것이 갯무 초원 ㅋㅋ

제주도에 이런 곳이 꽤나 되지만 여기가 제일 넓은 것 같아요^^



향그로운 모습의 갯무가 길을 만드는 것 같은 장소



이녀석이 갯무 에요 ^^



초록색 바닥에 길을 만들어주는 갯무 입니다.



자세히 보니 그냥 길에서 흔히 길가에서 흔히보던 녀석이죠 ㅋㅋ



그래도 이렇게 확 펼쳐진건 장관이니까요 ^^



여기 좀 못가서 보니 유채꽃과 갯무가 반반섞여 이쁜 곳도 있던데

거긴 울타리가 쳐있어서 안가봤습니다 ^^



날 따신날 제주도에서 봄을 담고싶다면 좋은 장소!



어제 대충 소개해드린 곳인데

가서 지도 켜고 현위치 눌러서 캡쳐해 봤어요 ^^





아무래도 이게 성읍으로 오시는 분은 모구리야영장 치고 가시면 모구리야영장 3거리 가시기 전에

좌측에 삼거리가 하나 더 있으신데 그때 좌회전! 도로로 되어 있습니다.

성산쪽에서 가시는 분들은 모구리야영장 앞 삼거리 지나서 다음 삼거리에서 우측으로 마찬가지로

도로로 되어있습니다 ^^ 그냥 도로가라 주소가 따로 안뜨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