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드플로르 제주도에서 수제케익과 고로쇠빵을 파는 카친

2015. 3. 10. 11:14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제주도 성산에 살고 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오랜만에 카친소개를 하려 합니다.

어제 제주시에 나간 김에 들렸던

카친이 운영하는 메종드플로르

요즘 고로쇠물로 만든 고로쇠빵으로

인기몰이 중이신 곳인데요 ^^

베이커리형 카페~ 메종드플로르 소개합니다.



제주시 이도2동에 위치한 메조드플로르 입니다.




저희 카친분이 주신 커피 한잔^^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저도 고로쇠빵과 딸기생크림케익을 사가려고 들렸으나..

고로쇠빵 하나 겨우 건젔습니다 ㅋㅋ

늦게 가는 바람에 ㅜㅜ



모든 케익이나 빵종류는 미리 예약하셔야

신선한 상태로 준비를 해놓으신다고 합니다.

생크림이나 딸기 전부 유통기한이 짧아 신선하지 않으면

맛이 없다하여 미리 만들어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



그리고 요즘 유행인 고로쇠빵!

메종드 플로르에는 있습니다.

블루베리 고로쇠 큐브빵부터 해서 여러가지~

허니브래드로도 만들어 주신데요 ^^



제주시 이도2동을 지나시는 카친님들 한번 들려서 카친이에요 하고 차한잔 하고 가세요 ^^



최근 저렴한 가격에 딸기생크림 케익 만들어 보는 체험이 생겼다고 합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가게에서

차한잔 좋지용!



다음엔 일찍와서 브런치를 즐겨봐야 겠습니다.

미리 딸기케이크도 주문해놓고 ㅎㅎ

너무 좋아하는 생크림 케이크 ㅋㅋ



가끔 카친님 카스에서 보이는 100% 자몽착즙 주스 먹어보고 싶긴해요 ~ ㅋㅋ

메종드 플로르 카친님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