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사람의 발상지 삼성혈

2015. 2. 10. 18:12기타

반응형

제주도 여행 중 만날 수 있는 흔한

힐링마초 입니다 ^^

노란머리 덩치큰 놈이 슬리퍼 신고

지나가면 아 힐링마초구나 하고

인사하시면 저도 인사하고 물어보시면

답변해 드리고 그래요 ㅎㅎㅎ

제주시 쪽에 나갈 일이 생겨 간김에

삼성혈 제주도 사람의 발상지 삼성혈

신화를 보기 위해 삼성혈에 가보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오셨을때 공항에서 가까운 관광지가 용두암 다음으로 삼성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냥 제 느낌상~ 자연사 박물관도 있지만 삼성혈도 수목원 같은 쀨~도 느껴지기에 산책하기 좋습니다.


삼성혈 입구를 향에 걷다보면 내가 마치 과거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



삼성혈의 신화~ 애니메이션 상영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특히나 ㅎㅎ

제가 보기엔 오글오글~



삼성혈 내의 길이 너무 잘 되어 있어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제주도 여행 삼성혈 전시관 쪽으로 가는 중!

전시관 상영관이 함께 있기에 즐길 거리도 있습니다.

물론 눈으로^^




이 곳에서 삼성혈신화를 알수 있고 배울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아이들과의 여행에서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겠지요 ^^

한국사도 좋지만 이런 탐라신화도 ^^



하늘이 정말 좋았던 날입니다...

바람은 좀 많이 불었지만 사진을 찍으면 하늘과 어우러짐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전시실 안으로 들어가면 탐라신화에 대해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전시품은 두리뭉실하게 찍었어요~ 가셔서 보시는 것이~



^^ 제주도 여행 중 가볼 수 있는 삼성혈 입니다.



화산석을 전시해놓은 것이 눈에 띄게 줄을 나열했으나... 그냥 돌이구나 했어요 저는 사실 ㅎㅎ



그래도 가는 길목에 있어 보게 되는 신기함 ㅎㅎ



삼성혈로 가는 길!



삼성혈 가는 길 푸르러진 바닥을 보니 봄이 오긴 오는 구나 싶었습니다.







여러 곳을 지나 제주도 여행지 삼성혈의 제일 중요한 부분.



입구를 들어섭니다.



이 곳이 바로 삼성혈!

가운데 구멍을 봐야하는데 그걸 못봐서 실망을 하는 순간 



바로 옆에 찍혀있는 사진판 ㅎㅎ

삼성시조가 용출하신 곳이라고 합니다.

이 곳을 바로 삼성혈이라고 하지용^^



구경을 마치고 나오는 길

주차장에서 하늘을보니 멋진 하늘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여길 봐도 그림 저길봐도 그림

제주도 여행 중 눈이 즐거운 이유가 아닌가 싶어요 ^^



담벼락 넘어로 보이는 삼성혈 입구도 좋구~



주차장 위 하늘도 좋습니다 ^^

제주도 여행지 삼성혈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