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장 바디프로필 포토북 7월

2023. 8. 16. 12:54사진공장 포토북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전에서 스튜디오를 운영중인 사진공장 입니다.

7월호를 8월이 중반이나 흐르고 나서 올리게 되었네요 일이 너무 많고 바쁘다보니 늦어 졌습니다.

아직 8월호를 제작도 못했다는 것이 ... 좀 거시기 하지만 ㅎㅎㅎ 열심히 준비 했습니다 7월 호의 경우는 다녀가신 분들의 인터뷰도 좀 담아 뒀습니다.

대전 바디프로필 스튜디오 사진공장은 4배경 또는 4컨셉 이상의 바디프로필 촬영시 21페이지의 포토북 무료 제작및 21장의 보정본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로필

7월 포토북은 야외촬영이 좀 많은 편입니다 야외 촬영은 제주와 태안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첫 바디프로필

첫 경험이고 첫 촬영이라 부담감도 있고 노출이 꺼려 졌지만 작가님이 잘 리드하여 노출없이도 섹시해 보일 수 있는 라인을 드러내는 포즈를 알려주시고 이끌어 주셔서 편하게 촬영 할 수 있었습니다.

바프

바디프로필을 처음 스튜디오에서 촬영해 보았는데 적응하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바디프로필

첫 촬영이지만 과감하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바디프로필

첫 바디프로필을 멋지게 내가 원하는 컨셉대로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바프

편하게 빠르게 촬영진행이 가능하여 좋았습니다.

바디프로필

작가님의 칭찬과 여러가지 요소가 첫 촬영지만 더 나를 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바프

첫 촬영에 야외촬영이지만 해보고 싶었던 포즈나 장면을 다 표현해 볼 수 있었습니다.

바디프로필

보정본 받고 환호를 질럿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바디프로필

바람이 많이 불고 파도가 많이 치는 날이었지만 요트 위에서의 촬영은 정말 인상적이었고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바프

제가 좀 늦어 시간이 없었지만 빠르게 촬영해 주었고 분위기 충분히 살려주어 재밌는 촬영이 되었습니다.

바프

정말 매력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바디프로필

합정 애플힙 마스터

바프

스튜디오에 이어 야외촬영까지 성공적이었습니다 날만 좋았으면 ㅜㅜ 더 좋았을 텐데

바디프로필

느낌 살리고~

바프

작가님과는 두번째 작업 너무 좋았습니다.

바프

작가님의 작년보다 몸이 더 좋아졌다는 말에 기분이 내내 좋았어요!

바디프로필

몸을 좀 더 만들었어야 하는데 아쉬워요

바디프로필

작가님이 급히 픽업해온 오픈카에서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반응형

'사진공장 포토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공장 바디프로필 6월 포토북  (0) 2023.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