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장 바디프로필 6월 포토북

2023. 8. 3. 16:11사진공장 포토북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전 둔산동에 자리를 잡은 "사진공장"입니다.

저는 제주에서 활동을 쭉 해오다가 전국의 중심인 대전에 자리를 잡고 오가는 사람들과 함께 작업을 해보겠다는 욕심에 시작을 하였고 손님은 아니지만 일반인들과 상호작업을 하여 바디프로필 포토북을 매달 1권씩 내서 스튜디오에 비치하여 샘플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오픈 후 첫 포토북이어서 스튜디오 바디프로필을 촬영 할 수 있는 배경 설명을 위주로 작품을 게시하였습니다.

*참고사항

바디프로필은 배경(컨셉)당 2장의 보정본을 제공합니다.

단, 4배경(컨셉) 이상을 촬영하시면 21장의 보정본으로 이루어진 포토북을 무료제작해 드립니다. 

바디프로필

01 #바디프로필 의 기본 호리존 스타일 촬영

저희는 배경지를 이용하여 7~8가지 배경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롯이 자신의 모습을 강조 할 수도 소품을 이용한 다양한 컨셉을 만들어 낼 수 도 있는 바디프로필 입니다.

 

02 #바디프로필 고혹한 매력의 레드카펫 통로

어둡고 전구색의 은은한 조명이 깊은 매력을 나타낼 수 있는 이장소는 스튜디오 내에 있는 통로입니다.

여기서도 조명을 이용하여 힙하거나 고혹한 매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03 #바디프로필 빈티지 스타일 배경

엔틱함을 주제로 꾸미기시작했는데 결국 궤종시계를 들여 놓으며 빈티지로 정했습니다.

매력적이거나 힙하거나 여기도 그런 장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04 #바디프로필 풀벽

1년내내 초록한 배경에서 찍을 수 있는 러블리하거나 1조명을 이용하여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며 배경의 색감을 조정하여 진짜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는 장소 입니다.

저의 스튜디오 사진공장은 크진 않습니다 작은 곳에서 4~5가지의 배경을 보유하고 운영 중입니다.

실내 뿐 아니라 스튜디오 외 촬영도 가능한 Photo 입니다 실제로 제주에서는 스튜디오 보다 필드에서 더 많은 작품을 만들어 냈기에 가능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사진공장 포토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공장 바디프로필 포토북 7월  (0) 2023.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