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시청 여권사진 사진공장에서

2023. 7. 1. 03:58사진공장/스튜디오

반응형

대전 시청에서 가까운 여권사진 찍고 인쇄까지 20분 안에 끝나는 사진공장입니다.
많은 분들이 여권사진은 그냥 찍는데로 뽑는거 아니냐는 사람과 보정해도 되지 않나 라는 사람 다양한 기준을 어디서 듣고 오셔서 하시는데 !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건
눈썹 70%이상 보여야 하며 한 쪽 눈썹은 다 나오셔야하고 이마도 어느정도 보이셔야하며 귀는 안보이셔도 되고
안경의 경우 눈썹을 가리면 안되며 도수가 있어서 눈에 왜곡이 생기면 안되며 렌즈 또한 컬러나 무늬가 들어간 렌즈는 되지 않으며 악세사리 또한 빛반사가 심한 것은 착용하면 안되며 흰색 의상은 안된다.

여권사진의 보정 정도는 화장한 상태 파운데이션 정도로
피부 보정이 가능하고 심하게 틀어진 부분만 살짝 만져드리는 정도로 하눈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 보정 해달라면 저는 그냥 해드리면 그만인데
국내에서도 사이즈나 규정만 맞으면 자연스럽게 보정하기 때문에 여권이 발급 될 수 있습니다.
해외 나가셨는데 공항 이미그레이션에서 어 너 아니야 응 돌아가~ 이거 제 책임 아닙니다 ㅎㅎㅎ 그런경우 없을꺼 같지만 꽤나 많고 그런 경우 우리나라사람이 대다수 라고 합니다.
그러면 비행기값 + 시간 날리고 기분잡치고 이국땅이라곤 공항만 밟아 보거 돌아오시는 경우가 생기기에
즉당히 되는 범위 안에서만 해드린다고 말씀 드리지만
자꾸 해달라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 계셔서 해드리긴 하는데 저희는 전혀 거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안된다 했는데 본인이 원하신거니!!!

나라마다 이미그레이션 빡샘이 다르니 최근 동유럽애서 빠꾸 먹는 분들이 많다니 참고하세요!

대전 시청 근처 사진관

대전 시청 여권사진

둔산동 증명사진

대전 증명사진

대전 세미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