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맛집 설빙면 여기서 한끼 합서

2016. 9. 14. 08:00기타

반응형

제주도 우도에 살다가

나왔지만 간혹 들어가서

우도 맛집 탐방이나 사진을

찍으러 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 여행도 사진과 먹방투어를

위해 다녀왔습니다.

그 중 다녀온 설빙면 소개합니다.






영화 인어공주 촬영지 입니다.


우도에서 이 곳 많이들 돌다가 들리실 꺼에요


해녀상에서 사진찍으려고 ~! ㅋㅋ




저도 저기에 머리 넣고 찍었는데 창피해서 안올려요 ㅋㅋ




그 바로 앞에 우도맛집 설빙면이 있습니다.



소뼈와 한약재를 100시간 끓여 낸 육수라고 하는데


성산일출봉에선 상상할 수 없는 일임...ㅋ




이 것이 바로 설빙면 입니다.


전복, 문어, 톳이 함께 들어간


설빙면은 특히 식감이 좋습니다.


면은 사장님 바로 내려서 삶아 내시더군요 ^^




비냉과 물냉의 경계선이라고 할까


매콤달콤한 것이 약간 자극적이지만


당기는 맛입니다.




성게알 톳 비빔밥!


많은 사람에게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지만


저는 사랑하는 성게알비빔밥!


간장 살짝 뿌려 비벼먹으면


그 향긋한 바다향이 내 입속으로~


캬~ 톳도 들어있어서


식감은 업그레이드!




돌문어 톳 비빔밥!


이거는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정말 매콤한데 새콤하여 입에 침샘을


계속해서 자극해 주는 음식 이었습니다.


입맛 돋구는데는 이게 최고가 아닐까 싶은데요 ^^




한 숟가락 하실레예~


우도 맛집 설빙면의 2인 세트메뉴


흑돼지돌문어볶음 + 해물뚝배기!



흑돼지는 맵단짠 ㅋㅋ


진짜 요즘 사람들 좋아하는 맛


밥 비며먹으면 두그릇은 뚝딱 하겠음...


난 배불러서 한그릇 했지만 ㅋㅋ




세트메뉴에 나오는 해물뚝배기


이녀석이 또 내용물이 전복과 뿔소라 홍합 딱새우등 


다양하여 먹을 맛이 난다.




이 메뉴는 커플이 와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왜냐구?! 그냥 ㅋㅋ


두가지니까 ㅋㅋ


괜찮아요 우린 남자끼리 먹었으니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