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성산 근처 족발집 팔랑개비

2016. 5. 9. 10:30기타

반응형

제주도에서


족발을 먹을 거라고 생각 하셨나요?!


도민들은 아무래도 찾겠죠


성산일출봉 근처에는 없으니까 ㅎㅎ


근데 이게 맛있데요~


저는 2차였던 지라 배가불러


불닭을 먹은게 아쉽네요ㅜ ㅜ






밑에 지도쯤~ 위치한 곳입니다.


지도등록이 안되어있네요..ㅎㅎ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흰 배가 불러 족발을 먹어야하는데


불닭을 먹고 앉아있음 ....









여기 우리가게도 넣고 싶네요 ㅋㅋ








성산일출봉 근처에서


숙박해 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밤늦게 술마실 곳이 별로 없다는 것....ㅋ


그래도 지금은 꽤나 생겼지만


그래도 부족해요 부족해 ㅎㅎ







그런 갈증을 해소할만한 장소


입니다.


하나 더 생긴거죠!


밤에도 장사하는 집!







불닭은 별로 맵지 않았지만


나는 매운걸 못먹는 관계로 ㅎㅎㅎ


좀 매웠답니다.


저랑 같이 있던 분들은 다 안맵다 하더라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