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 일출 보러 가시겠움?!

2016. 3. 16. 13:47기타

반응형

성산일출봉은 많은 사람이 찾는


일출명소~


그런데 저는 일출시간에


한번밖에 안가봤어요 ㅎㅎ


근데 구름때문에


제대로 뜨지도 않았었죵 ...





어둑한데 올라가기 바뻐서


사진은 내려오며 ㅎㅎ


정말 바뻣어요...








구름이 잔뜩껴서 일출은 못보고


여명만 시컷 봤어요...


그래도 오로라 같은 여명이


참 이쁘죠?! ㅋㅋ









성산일출봉 위에서 보는


성산리 마을이


참 이쁘더군요


운동만하려고


막 오를땐 몰랐는데 말이죠 ㅎㅎ








내려가고 있는데


너무 급히 올랐는지


체력이 급저하...








일출명소이기는 하나


저는 개인적으로 


광치기 해변에서


성산일출봉 끼고 보는


일출이 가장 이쁜것 같아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