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방산에 재미난 녀석이 있네요

2016. 1. 5. 13:50기타

반응형

오랜만에 들린 산방산

용머리해안 방면

재미난 녀석을 발견했습니다 ㅎㅎ

사람들 줄도 꽤나 서있는게

괜찮아보였습니다.




산방산 공영주차장에 차를 세우니

이런 표지판이 보이더군요

문어빵 파는 문빵9

재밌어서 가보기로 했어요 ㅎㅎ




고양이가 햇볓에 누워 자고 있더라구요 ㅎㅎ

가까이가니까 깼지만 ㅎㅎ




산방산 주차장에서 용머리해안 방면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보이는

문빵9



진짜 문어가 들어 있는 빵이라고 하지만

갈아 넣어 보이지 않음 ....



명함 특이함 ㅎㅎ



진짜 문어 모양의 풀빵

머리엔 고구마 떡이 들어있고 

가운데는 치즈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뷰는 정말 좋더라구요

뒤로는 산방산



앞으론 용머리해안 ㅎㅎ



근데 문어빵은 맛없어요

그냥 풀빵맛....

그냥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을만 합니다.

문어모양이 신기해

하나 들고 사진찍기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