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위미리 동백나무군락

2015. 11. 27. 07:32기타

반응형

요즘 같은 날씨에

제주도 여행 하면 많이 찾는 것이

동백꽃과 유채라고 생각이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요즘 카멜리아힐을 

찾고 있는데요 줄서서 들어간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저희는 동백나무군락지에 다녀왔어요



주변에 공천포로에서

제주도에서 빵이 맛있는 카페

지니카페에 가서 

빵과 커피를 한잔하고 

위미리 동백나무 군락으로 갔습니다.




이쯤이면 조금은 폈겠지 하고 갔는데

의외로 만개한 것도 있고~

그래도 아직 봉오리가 많더라구요 ^^

다음달까지는 시컨 볼듯~

저 위 내용은 저 집 할머니가 한라산에서

동백씨를 가져와 심었다는 뭐 그런 이야기지만

가면 한번 읽어보세요 ^^





동백꽃이 참 이쁘게 폈습니다.

역시 겨울이 오면 동백꽃이죠 ^^





위미리 주변엔 이것저것 좀 있어서

여행 코스로 잡기 좋습니다.




남원 큰엉도 있고 공천포로 쪽도 괜찮고

쇠소깍도 멀지 않은 곳에 있고




일단 이 곳 맛있는 감귤로 유명한 위미리가 있지요

남쪽이다 보니 일조량 좋고 바람이 불지않아

귤이 맛있기로 유명하지요 ㅎㅎ




동백나무 군락 주변이 거의


귤밭이었습니다.





이 곳 제주도 여행지 위미 동백나무군락은


올레 5코스 이기도 합니다.





주변에 탐스런 귤나무들이

주렁주렁~ ㅎㅎ

제가 주변 돌다가 몇개 따먹는 분들 봤는데...

안비싸요 그냥 사서 드세요...





동백꽃이 만든 터널같은 장소도 보이고


이쁩니다.


더 많이 만개했을때 보면 더욱 이쁘겠지요




많이 떨어진 건지~


사람들이 떨어트린건지...




군락을 한바퀴 돌다보면 요렇게

떨어진 꽃을 모아 하트모양으로

만들어 논걸 몇개는 볼 수 있어요 ㅎㅎ

관광객 분들이 만들고 사진 찍은 것이겠지요

저는 거기 숟가락만 얹어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