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이 좋다 눈이 즐겁다 더럭분교

2015. 8. 31. 11:51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힐링마초 입니다.

최근 다녀온 더럭분교 소개해 드릴께요

이효리님 때문인가 더 유명해진 곳이죠

인근의 새별오름 선운정사가 멀지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

그래서 제주도 애월 여행지 중 핫 한 

곳 중 한 곳입니다.




이쁜 색색의 추억을 남겨 보시겠습니까?


이 곳은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더럭분교 입니다.



후문으로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색색의 

이쁜 학교 건물 벽



이따 이 곳에서 사진 한장 남겨야지


라는 생각을 하며 운동장으로 들어 섰습니다.



음 이런 것도 괜찮고!


더럭분교는 이런 색감으로


많이 유명해 졌습니다.



저희 집 보다 더 알록달록 ㅎㅎ


왜 저렇게 안칠했을까 조금 후회가 ㅋㅋ




어쨌든 더럭분교는 정말 예뻣습니다.



운동장도 전부 잔디....


하긴 요즘 제주도 학교는 대부분 잔디더라구요 ㅎㅎ




건물 한켠엔 작은 못도 만들어져 있고


이 곳에 펴있는 연꽃이 너무 이뻣습니다.





이쁘쥬?! 연꽃도 어찌 색감이 이리 이쁜지 ㅎㅎ




추억 돋는 종 ㅎㅎ


보통 요즘은 방송으로 하기에 안쓰겠지만


달려 있으니 추억이 새록새록 ㅎㅎ




한켠엔 코스모스도 펴있었습니다.




큰~ 나무가 왠지 학교를 지켜주는 느낌?!





수돗가 마저 평범하지 않습니다 ㅎㅎ


화면조정중 ?! ㅎㅎ




한 쪽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있는데 많이들 놀고 있더라구요 ^^


대부분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었지만 ㅎㅎ





잔디에도 누워보고


그 누운걸 친구들은 사진을 찍어대고 ㅎㅎ




알록달록한 벽에서 사진을 찍어 보겠다고


줄서서 기다려도 보고 ㅎㅎ





이쁘긴 이뻣습니다.


어쨋든 이런 추억하나 남길 수 잇는 더럭분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