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름투어3 # 따라비오름 억세 만게한 오름의여왕

2014. 10. 3. 18:13기타

반응형

제주도 오름투어를 하고 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제주 오름이 368개 인가 된다고 하네요....

하루에 하나씩가도 1년이 넘게 걸린다는 제주 오름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해 있는 따라비 오름을 아는 지인과 함께

가봤습니다.

생각보다 완만하다고 생각했는데 꽤나 높더군요.

이 날 초반에 사진 2장찍었나.... 디카 배터리 충전을 깜빡하여

제주 오름 따라비의 사진은 스마트폰으로 찍게 되었습니다.

이놈의 역광들은 ㅜㅜ

 

 

따라비오름은 넓은 주차장을 소유하고 있더군요 ㅋㅋ

 

말굽형태로 터진 3개의 굼부리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오름인 따라비오름은

가을이면 억세와 더불어 가장 아름다운

오름의 여왕으로 불리웁니다.

 

 

따라비오름 진입로를 통해 들어갔더니

억세가 만발~ 봉오리가 보이며

멋진 경관이 입구부터 펼쳐지더군요.

 

제주 오름 따라비오름을 찬찬히 걸으면서

정말 가을에 가장 좋은 곳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아까 그 곳이 따라비오름의 시작일 줄 알았는데

이제 시작이더군요.

근데 우리가 길을 반대로 가서

힘든 계단길로 올라갔습니다 ㅜㅜ

 

정말 끊이지 않는 따라비오름의 계단길에

순간 욕이 ㅋㅋㅋ

이게 성산일출봉도 아니고 ㅋㅋ

 

그래도 올라가며 중간 중간 따라비오름의 경관에

힘든 것을 조금씩 잊혀지기도 했습니다.

 

꼭 제주오름 따라비에 오른다면

산책로를 맞게 가시기 바랍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좀 힘들어용 ㅠㅠ

 

 

막상 제주 따라비오름의 꼭대기에 올라가니

그 풍경과 경관이 예술~!

따라비오름 좋아요^^

 

 

많은 억세풀과 저 멀리보이는 풍력발전기는

또하나의 멋진 관경이 되기도 합니다.

제주 따라비 오름의 멋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마치 따라비 오름의 꼭대기 부분의 일부 길이

평지같이 느껴져 살랑살랑한 바람은 아니고 좀 쌘바람이

불었지만 느낌좋고 개운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파노라마 사진이라 그런데...

반둥근 곳을 길게 찍다보니 ㅋㅋ

이런 모습으로 나왔네요

다음엔 꼭 디카 배터리 충전을 꼭해서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