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맛집 배달전문 마초네치킨

2016. 3. 26. 10:01기타

반응형

제주도 우도에서 치킨장사를 하고 있는


힐링마초 입니다 ㅎㅎ


원래 타코집을 했지만 알려지지 않은


멕시칸 음식점이여서 인지


잘 되지 않아 변경했네요 ㅎㅎ


벌써 4달 째 입니다.









우도는 메이커건 아니건 


냉동닭쓰거나 냉동하거나


그러던데 그래서 장사도 띄엄띄엄 되서


저도 냉동닭 쓸까 했지만 


주변에서 그러지 말라하여


저는 냉장닭만 씁니다


그러다보니 안팔리면


닭볶음탕이 되서 주변에 뿌려지죠 ㅎㅎ











매번 20마리째 기름을 교체합니다.


저는 엄청많이는 못팔기에


작은 튀김기를 쓰다보니


20마리째에 교체를 합니다.


더 튀기면 기름이 까매져요 ㅎㅎ








혼자튀기고 혼자 배달하다보니 ㅋㅋ


시간이 좀 걸립니다.


그래도 기다려주시는 분들 있는것 보면


고맙쥬 ~







요즘은 한층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천연재료로 염지를 고안하고 있습니다 ㅎㅎ


맛있어 지겠쥬~






종이봉투에 스템프 꽝!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