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들이 찾는 제주시 달맞이아구찜

2015. 11. 2. 14:12기타

반응형

달맞이 아구찜이라는 이름에 비해

이 집에서 가장 잘나가는 것은

꽃게 범벅입니다 ㅋㅋ

근데 정말 맛있어요

꽃게찜이 따로 있긴한데 꽃게범벅을 시키면

아귀도 함께 들어가 맛이 정말 좋아요




위치는 여기 입니다~



이 것이 바로 꽃게 범벅 ㅎㅎ

야밤에 시내에서 주무신다면

특히 바오젠거리 근처라면

찾아보시면 좋은 곳 입니다.




육지보다는 조금 비싸요~

그래도 맛이 좋아 찾습니다.



반찬도 대부분 제 입맛에는 맞습니다.



깔끔하고 ㅎㅎ



괜츈해요~



어묵볶음 나오자마자 먹어치움..




제가 우묵가사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





계란 후라이 추가는 1000원 이에요

처음엔 공짜로 나오는데 ㅎㅎ

저흰 소to the 맥 한잔 하느냐고

한개 더 추가해 먹었어요 ㅎㅎ




꽃게 범벅 소짜리 입니다 ㅎㅎ

푸짐합니다 둘이 배부르게 먹기 좋음~




실한 아귀 살도 들어있고

쫀뜩하니 맛이 좋구요~





꽃게도 크더라구요 ㅎㅎ

으흐흐

맛있어요~




밥을 시키면 김가루와 공기밥을 주는데

대접에 밥을 넣고



아까 그 계란후라이를 넣고

이 집의 특제소스를 넣어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제가 소스맛을 분석해보니

간장게장의 간장 같았습니다 ㅋㅋ

감칠맛이 장난아님;;

제주 토박이 음식은 아니지만

별미를 원하시면 찾아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