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서귀포매일올레시장

2015. 2. 3. 08:31기타

반응형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일명

서문시장을 다녀온 힐링마초

입니다.

서귀포 쪽으로 간만에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다른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에서 하루밤을 자고 여러 곳을

구경하고 다녀보고 돌아오는 길에

들려 본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올레6코스 중 하나인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입니다.

뒤쪽으로는 이중섭거리가 있어서 시장 말고도 볼거리가 있지요.

제주도 여행에서 빼먹으면 섭섭할 수 있는 동네입니다.


일반 재례시장처럼 이것저것 농수산물들이 있습니다.

서귀포 올레시장의 특징은 동문시장보다 넓은

통로라고 보시면 될 듯해요.



개인적으로 지역마다 오메기떡도 맛이 좀 틀린데

서귀포 올레시장 오메기떡이 참 맛이 좋습니다.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곳도 있구요 ^^



이 넓은 통로가 제주도여행 중 만날 수 있는

서귀포 올레시장 입니다.



큼지막한 방어?!

맛있겠네요 요놈 ㅋㅋ



서귀포 올레시장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명물

모닥치기입니다.

빼먹고 그냥 집에가면 섭섭하지용~



가격도 착합니다!

모닥치기 대자를 한번

저희가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김밥과 김치전 그리고 만두&떡볶이 ㅋㅋ

합쳐져서 모닥치기!



정말 비쥬얼~ ㅋㅋ

일반 분식과 맛이 다를건 없는데

워낙 먹을만한 분식 찾기 힘든 제주도이다보니

갈때마다 찾고 관광객들도 꽤나 많이 찾는

명소가 되어있습니다.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을 둘러보고

성산으로 돌아가는 길 

바로 앞에 새하얀 눈이 덮인 한라산이 보입니다.

반응형